안녕하세요 고객님, 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의 의견 반영하여 제조사에 전달하겠습니다.
다음 착용시에도 눈이 아프거나 하시면 연락 후 교환/환불 드리겠습니다.
항상 노력하는 아이샤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아래는 명시된 본사방침 함께 드립니다.
렌즈의 찢어짐, 파손 등 이상이 있을 경우, 상품을 지참하여 수령일 7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안경사가 제품확인 후 반품 또는 교환을 도와드립니다.
1) 타제품 또는 타색상으로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 교환제품은 동일 품목 및 색상으로만 가능합니다.
2) 반드시 상품을 지참한 경우에만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3) 단순변심이나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은 환불/교환이 불가합니다.
4) 시일 내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미리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.
5) 반품 시, 증정된 사은품은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6) 구매한 매장에서 환불/교환이 어려운 경우, 아이샤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팅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환불/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개봉 시점부터 상품 가치를 상실합니다.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불량 귀책사유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.
※ 렌즈 불량의 경우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(개봉 전 렌즈 파손, 건조 등) 불량의 경우에만 교환 대상이며
개개인의 컨디션, 동공 크기와 색상, 곡률, 등의 차이에 따른 발색 차이, 시야 가림, 훌라 현상, 이물감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위 사유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I-SHA ( 아이샤렌즈 )
작성일 2024-01-15
평점
고객님의 의견 반영하여 제조사에 전달하겠습니다.
다음 착용시에도 눈이 아프거나 하시면 연락 후 교환/환불 드리겠습니다.
항상 노력하는 아이샤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아래는 명시된 본사방침 함께 드립니다.
렌즈의 찢어짐, 파손 등 이상이 있을 경우, 상품을 지참하여 수령일 7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안경사가 제품확인 후 반품 또는 교환을 도와드립니다.
1) 타제품 또는 타색상으로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 교환제품은 동일 품목 및 색상으로만 가능합니다.
2) 반드시 상품을 지참한 경우에만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3) 단순변심이나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은 환불/교환이 불가합니다.
4) 시일 내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미리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.
5) 반품 시, 증정된 사은품은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6) 구매한 매장에서 환불/교환이 어려운 경우, 아이샤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팅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환불/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개봉 시점부터 상품 가치를 상실합니다.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불량 귀책사유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.
※ 렌즈 불량의 경우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(개봉 전 렌즈 파손, 건조 등) 불량의 경우에만 교환 대상이며
개개인의 컨디션, 동공 크기와 색상, 곡률, 등의 차이에 따른 발색 차이, 시야 가림, 훌라 현상, 이물감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위 사유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