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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  • 결제와 상품수령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국내에서 의료기기 법으로 렌즈는 인허가된 안경원에서만 판매가 가능하여 결제와 상품수령은 주문단계에서 [ 선택한 안경원 ]에서 제공됩니다.
    아이샤 사이트에서는 상품의 예약접수만 받고있습니다. 매장 픽업 외 타 수령 방식(예시: 택배)수령 방식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*교환/반품 시에도 동일하게 타 수령 발송 불가합니다.

  • 예약주문 후 매장 방문은 언제할 수 있나요 ?

    [ 상품 발송 완료 ] 안내 문자 수신 후, 약 3일 후에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.
    공휴일 및 명절 등과 같은 장기 연휴 등의 이유로 택배사 물량이 많아질 경우,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제품 매장 도착 후 1주일 안에 자유롭게 픽업이 가능합니다. 1주일이 넘으면 매장에서 임의로 반송되니 이후 픽업을 원하시는 경우, 픽업 매장으로 연락해주세요.

  • [상품수령 전] 예약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아이샤 사이트 내에서 직접 취소하시거나 카카오톡 채팅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1) 회원의 경우
    아이샤사이트에서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취소신청

    2) 비회원의 경우
    아이샤사이트 > 주문조회 > 비회원 > 주문자명, 주문전호, 주문 패스워드 입력 > 취소 신청

    3) 또는 아이샤렌즈 카카오톡 채팅에서 주문취소 폼에 따라 주문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상품수령 후] 렌즈에 이상이 있어 환불/교환하고 싶어요.

    렌즈의 찢어짐, 파손 등 이상이 있을 경우, 상품을 지참하여 수령일 7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안경사가 제품확인 후 반품 또는 교환을 도와드립니다.

    1) 타제품 또는 타색상으로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 교환제품은 동일 품목 및 색상으로만 가능합니다.
    2) 반드시 상품을 지참한 경우에만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3) 단순변심이나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은 환불/교환이 불가합니다.
    4) 시일 내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미리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5) 반품 시, 증정된 사은품은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    6) 구매한 매장에서 환불/교환이 어려운 경우, 아이샤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팅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환불/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※ 개봉 시점부터 상품 가치를 상실합니다.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불량 귀책사유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.

    ※ 렌즈 불량의 경우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(개봉 전 렌즈 파손, 건조 등) 불량의 경우에만 교환 대상이며
    개개인의 컨디션, 동공 크기와 색상, 곡률, 등의 차이에 따른 발색 차이, 시야 가림, 훌라 현상, 이물감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위 사유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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